• 전기오븐

5만원에 비스포크 큐커 득템하기

가전백과

5만원에 비스포크 큐커 득템하기

삼성전자가 이번에 새로운 전기오븐을 선보였는데요!

전자레인지, 전기오븐, 에어프라이어, 토스트 4가지 기능을 한번에 갖춘 비스포크 큐커가 그 주인공입니다.

큐커는 기본적으로는 전기오븐이지만 4가지 기능을 모두 충분히 수행하며 예쁜 디자인에 다재다능한 기능으로 출시 직후 매진 행렬이 이어질만큼 인기가 높았습니다.

그런데 큐커의 인기는 그저 귀여운 디자인과 기능이 많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것은 비스포크 큐커 외에도 따로 있는데요.
노써치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가정식 정기 쇼핑 약정서비스, My큐커플랜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큐커

비스포크 큐커는 현재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590,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디자인 제품이지만 쉽게 구매를 결정할 수 없는 높은 가격대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큐커를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이번에 삼성이 큐커를 출시하면서 새롭게 선보인 'My큐커플랜' 입니다.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의 'My큐커플랜'

간편식 정기 구독 서비스인 이 상품은,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은 8개의 업체(프레시지 · 마이셰프 · 청정원 · 풀무원 · 동원 · 오뚜기 · 앙트레 · hy)의 밀키트를 월 39,000원 이상 구매하면 비스포크 큐커를 5만원에 제공합니다.

기존의 렌탈 서비스와도 비슷한 부분이 있지만 렌탈 서비스가 기기사용료와 관리비용으로 다달이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것과 달리, 마이큐커플랜은 간편식을 구매하는 것이 메인으로, 월 하한선인 39,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정기적으로 배송되는 간편식과 함께 큐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꼭 간편식이 아니더라도 물이나 우유 등 다른 식품을 제휴 업체에서 구매하더라도 월 구매액으로 인정되기 때문에 더욱 활용도가 높습니다.

관련된 한 온라인 사이트에는 “다들 한 달에 저 회사 제품들 4만원어치 정도는 사지 않나”라며 “구입하는 게 이득”이란 후기가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간단하면서 성공적인 밀키트 조리

그동안 식품업체에서 고품질의 밀키트를 만들어도 어떻게 조리하느냐에 따라 품질 저하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았는데요.

이번 밀키트는 삼성전자와 식품업체가 협업하여 큐커 전용 밀키트로 제작했기 때문에 확실하게 맛있는 음식을 보장합니다.

밀키트 시장은 2017년 그 규모가 20억원 정도에서 2020년 1880억원으로까지 늘어날 정도로 급성장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수요가 더욱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아직까지는 큐커로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가 제한적이며, 레시피를 입력하고나면 중간에 더 익히거나 덜 익히는 조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오히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해지하는 사례도 없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식재료 준비부터 조리까지 획기적으로 시간을 줄이면서 맛있는 요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서비스로 삼성은 자사 카드 사용자, 식품 제휴업체는 자사몰 이용자를 늘리는 효과로 서로
윈윈하는 전략이 되었는데요.

TV도 이제는 화질 경쟁이 아니라 컨텐츠를 통한 맞춤 서비스 제공이라고 말할 정도로 삼성전자는 앞으로의 가전시장에 있어 서비스에 기반한 사용자 경험이 중요한 이슈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비스포크 큐커뿐만 아니라 각종 주방가전들이 식품 구독 서비스와 결합되어 더 많은 편리한 가전제품이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댓글0

등록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어요! ✏

    이 콘텐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